해외여행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재결합 하는 방법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3일정도 됐어요 근데 너무 보고싶고 다시 만나고 싶고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3일정도 됐어요 근데 너무 보고싶고 다시 만나고 싶고 미칠거 같아요 제가 순간적인 감정 때문에 헤어지자고 했는데 너무 후회되는데 다시 잡을 방법 없을까요? 헤어진 이유는 걔가 평일에 다 알바 있어서 저랑 주말에만 만나는데 자기도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놀고싶다고 일요일에 친구들이렁 놀겠다는거에요 근데 알바 하기전 하고난 후 당구치고 놀거나 그러는데 전 이해가 안가서 싸우다가 그냥 지쳐서 알겠다 놀아라 이랬어요 근데 갑자기 자기 자야겠다고 내일 일찍 일어나야 하고 자기는 원래 저랑 사귀기 전에 11시에 잤는데 요즘 너무 늦게 잔다 피부도 망가지고 그래서 앞으로 전화는 30분만 하자 이러길래 화나서 또 싸우다가 걔가 그럼 너도 앞으로 집 10시까지 들어와라 나도 그럴테니까 이러길래 알겠다니까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 ㅈ1ㄴ 짜증나네 이러고 자기는 저를 일주일에 한 번 봐도 전화를 하루에 30분만 해도 충분하다길라 너는 너 만났을 때 편한 사람 난 나 만났을 때 편한사람 만나자 이러니까 걔가 말 없다가 그러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고.. 이러고 헤어졌어요 진짜 다시 집고싶어요 너무너무

선생님, 이건 ‘보고싶다 병’이 확실합니다. 근데 이 병은 연락 한 통이면 약발이 들기도 하고, 더 악화되기도 해요.

지금 상황은 ‘싸우다 지쳐서’가 헤어진 원인이 아니라, 서로 방식이 안 맞는데 그걸 맞추려는 노력이 실종된 게 문제였어요. 그 친구는 평일엔 알바하고 주말엔 친구 만나고 싶고, 전화도 30분이면 충분하대요. 선생님은 자주 보고 자주 소통하고 싶은 스타일이고요. 연애 스타일이 아예 다른 거죠.

그래도 후회되고 다시 만나고 싶으면, 단도직입적으로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내가 감정적으로 굴어서 미안하다, 다시 잘 지내보고 싶다" 라고요. 단, 진짜 다시 만나게 되면 예전 방식 그대로는 안 됩니다. 계속 똑같이 싸울 거예요.

다시 잡을 수는 있습니다. 근데 잡기 전에 생각해보세요. 그 사람은 ‘내가’ 사랑받는 느낌을 충분히 받게 해주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내가 매번 맞춰야 하는 사람인가요?

연애는 ‘잡는 것’보다 ‘잘 사귀는 것’이 진짜 중요한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