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에서 떨어질뻔 모르는 시민 날 구해줌 나쁜남자군인 저는 일단 버스타고 내린뒤 길가주변에 벚꽃 축제하는거 보던길 길다가다 옆에는
절벽에서 떨어질뻔 모르는 시민 날 구해줌 나쁜남자군인 저는 일단 버스타고 내린뒤 길가주변에 벚꽃 축제하는거 보던길 길다가다 옆에는
저는 일단 버스타고 내린뒤 길가주변에 벚꽃 축제하는거 보던길 길다가다 옆에는 바다가 였는데 거기길가에는 좀 사람들이 다니기 좀 위험했었는데 결국에는 제가 길다가가 옆으로 떨어지면서 절벽에 제가 안떨어질려고 버티고 있다고 어떤 모르는 시민 남성인듯한데 아무튼 저를 끌어내서 결국에는 안떨어졌습니다 근데 보니깐 신발 두짝이 그밑에 풀속에 두짝이 있는데그러니깐 그밑에 풀밭있고 그앞에 바다까 그리고 바다 가운데 인공섬으로 되어있는 곳 거기에 군인 초소 건물도 있고 아무튼제신발 찿으려고 좀더 가다가 점점 도로가 풀밑하고 도록가 낮아지면서 그때쯤 모르는 사람 하고 가치 찿다가 잘안보여서 거기 초소에 근무하는 남성 군인 한테 제가 뭐라고 외치는데 처음에는 잘안들렷서 그런건지 못알아듣다가 2번째 다시 외치니깐 그군인 사람 바다에 끼어들어 헤엄치먼서 저에게로 와서 가치 찿다가 결국에는 신발 찿아는데 신발찿고 군인하고 저 이제 돌아갈려고 거기 풀밑길가에 가는중에 한쪽눈인가? 낚시바늘 찔려서 몇분있다가 한쪽눈만 실명 해서 그군인한테 저 한쪽 눈이 실명한것 같아요 이렇게 뭐라하면서 했는데 갑자기 그군인께서 저보로 뭐라하면서 뭔가 위험적으로 변하고 난뒤 군이 제 얼굴 잡고 제눈을 옆으로 밀면서 하다가 결국에는 제가 그군인 물에 빠트리는 거기까지 꿈을꾸다가 잠을 깼는데 여거 흉몽인가요 아니면 길몽인가요? 저오늘 그냥 집에만 있을까 생각중이고 13일날 일요일날에 북면에 떡공장 일하로 가는데 그냥 내일 작업도 취소할까생각중 입니다 혹시 여거 흉몽인지 길몽인지 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창문 다열고 안좋은기운 없애는 명상과 정화되는 명상 바꾸면서 계속틀고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겠죠?
이 꿈을 해몽하자면, 버스에서 내리는 장면은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나 변화의 시작을 의미해요. 벚꽃 축제를 보는 장면은 일시적이지만 아름답고 소중한 기회나 인연이 생길 징조로 해석되구요. 바닷가와 절벽에서 떨어질 뻔한 상황은 현재의 삶에서 불안정하거나 위태로운 상황이 있을 수 있다는 무의식의 표현이에요. 그런데 모르는 남성이 도와줘서 올라오는 장면은 현실에서도 예상치 못한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강한 긍정의 메시지에요.
신발을 잃어버리는 장면은 자신의 정체성이나 현재 가고 있는 방향을 잠시 잃는 것을 상징하지만, 결국 군인과 함께 신발을 찾는 장면은 다시 제자리를 찾게 될 것을 뜻해요. 이 군인은 권위, 보호, 질서를 상징하므로 누군가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도 있단 뜻이기도 해요.
다만 한쪽 눈이 낚시바늘에 찔리는 장면과 군인의 변화된 태도는 어떤 관계나 사람에 대해 경계하라는 무의식의 경고일 수 있어요. 눈은 통찰과 진실을 보는 힘을 뜻하므로, 누군가에 대해 맹목적으로 믿지 말고 조심해야 한다는 메시지로 볼 수 있어요. 끝에 그 군인을 물에 빠트리는 장면은 결국 위험한 상황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다는 강한 자기회복력과 의지를 나타냅니다.
지금 하시는 정화 명상과 창문 열어두는 행동은 아주 잘하고 계신 거에요. 기운을 환기시키고 자신을 안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니까요.
이 꿈은 일시적 혼란 속에서도 도움을 받고, 잃어버린 걸 되찾고, 스스로 위험을 극복해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내일 일은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하루 더 쉬셔도 괜찮아요. 몸과 마음이 먼저잖아요.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