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속상하시겠네요. SK7모바일 해킹 사태 때문에 많이 불편하시죠. 저도 뉴스 보고 깜짝 놀랐어요. 알뜰폰 고객센터 연결 어려운 거 진짜 답답하죠.다이소에서 유심 구매하신 건 잘 하셨어요! 다만, 그냥 끼우시면 안 되고, SK7모바일 고객센터에 꼭 연락해서 유심 재발급 받으셔야 해요.새 유심에 번호 옮기는 개통 작업을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거든요. 지금 고객센터 연결 어려우시니, 홈페이지나 이메일 말고,SK7모바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SNS 고객센터 확인해 보세요.거긴 좀 더 빨리 답변 올라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혹시 모르니, SK텔레콤 대리점에 다시 한번 가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알뜰폰이지만, SK텔레콤 망 쓰니까 어쩌면 도움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너무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